Aqua-Chem 미국 국방부의 라이베리아 지역 에볼라 바이러스 억제 노력 지원

테네시 주 녹스빌 — 정수 시스템 제조 부분에서 세계적인 선도 기업인 Aqua-Chem은 라이베리아 뷰캐넌에서 United Assistance를 지원하는 태스크 포스 라이프라이너, 제501지원여단, 미군 제101공수사단을 지원합니다. United Assistance는 서아프리카 지역에서 에볼라 바이러스 발병을 억제하기 위한 미국 국제개발처(U.S. Agency for International Development)의 노력에 물류, 교육 및 엔지니어링 지원을 제공하는 국방부 작전입니다.

Aqua-Chem의 회장 겸 CEO인 David Gensterblum은 "전쟁 중이건 평화 유지 기간 또는 구호 활동이건 Aqua-Chem의 정수 장비는 그 어느 때나 장비 사용자에게 신선한 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라며 "Aqua-Chem의 장비는 제2차 세계 대전부터 미군에게 믿고 마실 수 있는 물을 공급하는 솔루션을 제공해 오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Recent News

Aqua-Chem 가족은 가슴 깊이 우러나는 기원을 담아 오늘 상임 재료 코디네이터인 Larry Fugate의 퇴직을 알립니다. Larry는 28년이 넘는 오랜 기간 동안 Aqua-Chem이 성장하는 과정에서 눈에 띄는 중요한 역할을 해 왔습니다. Larry의 따뜻한 마음, 헌신 및 직업 윤리는 우리 모두에게 진정한 영감을 불어넣었습니다.

HSFD-P-30T Spray-Film© 증기압축기는 주사액, 세포 배양 성장, 백신 및 기타 필수적인 구명 솔루션에

HSFD-B-9000 음료용 증기압축기는 침착 문제와 효율성 저하의 위험을 감소시키는

세계적인 수자원 관련 솔루션의 선두기업인 Aqua-Chem, Inc.는 루이지애나 주 뉴올리언스에 있는 New Orleans Morial Convention Center에서 2012년 12월 5일부터 7일까지 열리는 International Work Boat Show에 전시업체로 참가할 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Aqua-Chem 대표단은 6월 2일부터 3일 양일 간 뉴욕 시 Metropolitan West에서 열리는 2015 BevNET LIVE Conference에 참석할 예정입니다.